2023계묘년 삼재풀이ㆍ횡수(액)막이 신청 안내입니다
2023년 계묘년 우리나라의 국운을 점쳐 봅니다. 1. 예측의 기준은 30년과 36년 2. 1986년 병인년과 2022년 임인년 3. 1987년 정묘년과 2023년 계묘년 간지로 시간을 표시하면 60개의 시간 단위가 지난 후 다시 처음 간지 시간이 옵니다. 최근 동안 24개의 단위로 표시되는 시간의 경우, 24시간이 지나면 동일한 시간이 되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어제 아침 9시와 오늘 아침 9시, 내일 아침 9시의 세상이 비슷하듯이 동일한 간지로 표시되는 시간은 비슷하다고 여깁니다.
이것은 시진, 일, 월, 연 모두 동일합니다. 가령 올해 계묘년에 태어난 아이는 60년이 지난 2083년 계묘년에 환갑을 맞습니다.
2023년 대한민국 국운.국가 위상이 크게 상승기류를 탑니다
2023년은 흑토끼의 해.대한민국 국운과 민생 전망 이래권 작가 | 기사입력 2022/12/29 브레이크뉴스 17세에 출가하여 잠시 산문에 적을 뒀었다. 46년 전 일입니다. 노스님의 잡학 몰입 불호령에 겉으론 접었다. 저녁 열시에 취침 새벽 세 시에 기상 예불 및 공양 준비했다. 세수 94세이신 주지 스님은 기력이 쇠진하여 두서너 시간 낮잠을 잤다. 수면 무호흡증에다.
검버섯 투성이, 아련한 슬픔과 연민을 안겼다. 하지만, 내겐 찬란하고 기회였다. 주무시는 시간에 공부 기회가 주어졌다. 처음엔, 기왕이면 한자 숙어도 배우자는 의도였다. 출생년이 일 년 늦게 됐고, 대학 들어가 휴학하면서 절간을 들락거렸다. 문득, 만행 시에 공양 시주 보살들에게 덕담이나 건네 비렁뱅이를 면할 히든카드로 삼기로 했다.
문화스포츠
기존의 K팝을 비롯한 한류 열풍의 주역이었던 음식, 패션, 음악, 영상, IT 등이 더욱 확산될 것입니다. 그리고 장애인 및 약자와 동행하는 문화에 많은 발전이 있을 것입니다.
4차 산업에 박차를 가하며 AI와 메타버스 영역이 더욱 넓어지고 강력해지게 됩니다. 반도체와 원전, 전기, 수소차 그리고 가전에 많은 발전과 수출이 예상되며 우주 항공 사업도 많은 발전을 있을 것입니다.
국운 2023 역대급 경제불황 대비해야투자에 유의
투자 사막 속 꽃 피우기 가상화폐 등 각종 자금 관리 조심 2022년 한 해가 어느덧 저물어간다. 2023년은 계묘년으로 흑색을 뜻하는 계, 토끼 묘가 합쳐 뜻을 이루었습니다. 흑색 토끼가 노니는 2023년의 한국 경제는 어떠한 방식으로 흘러갈까? 는 동양철학 전문가 3인(설진관, 김흥덕, 최제현 님)과 함께 2023년 ‘국운’을 전망했다. 각 전문가는 새해 띠별 운세, 정치 흐름과 경제 부문을 하나하나씩 예언했다.
특히 경제 부문은 사막 속 꽃을 피우는 형국이라 비유합니다. 주식, 부동산과 관련 개인 투자에 신중하라는 조언입니다. 코인 등 가상자산 투자에 대한 주의도 필수라고 강조합니다.
심산멘토의 2023년 계묘년 대한민국 국운 예측
2023년 계묘년은 60갑자 중에 40번째 간지입니다. 계묘년의 묘목은 4양 2음으로 양의 기운이 음의 기운보다. 강한 상향성을 나타내여 희망과 기대감을 갖게 됩니다. 임인년의 인목은 큰 대림목으로 위로만 뻗는 성향이 있으나 계묘년의 묘목은 넝쿨식물처럼 사방으로 뻗는 성향이 있습니다. 묘월에는 만물이 가장 급속도로 성장하며 나무나 채소의 모종을 이식하는 시기로 직장 이직과 회사 오픈 등의 직업 변화가 올해 보다.
활발해진다.
이 시기는 묘월 꽃샘추위와 같이 전혀 예상하지 못한 시련이 닥칠 수 있으므로 일을 성급하게 결정하면 후회하게 됩니다. 묘시는 새로운 시작과 도약을 하는 진취적인 시간입니다. 사주 월지나 일지에 묘목이 있는 사람은 손재주를 비롯하여 남보다. 미묘한 재능이 있습니다. 환경적능력과 위기 극복능력이 우수하며 장인정신이 투철합니다.
1987년 정묘년과 2023년 계묘년
빚에 쪼들리고 돈벌이는 줄어들고, 직장까지 위태로운 경우에서 나, 내 가족의 생존이 문제입니다. 하나라는 공동체 의식이 사라집니다. 1987년 정묘년 6.29 선언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대통령을 직접 뽑을 수 있었습니다. 그 과정은 이야말로 험난했습니다. 명동성당은 김수환 추기경이 앞에 나서 시위하는 학생들을 보호했고, 학생들뿐만 아니라 넥타이 부대를 비롯하여 도로 위 자동차를 몰던 사람들 마저 함께 민주화를 외쳤습니다.
모든 국민이 하나가 되어 오랜 독재정권을 종식시키고 그토록 간절히 바라던 민주주의를 쟁취했습니다. 6년이 지나 충이 되는 1993년 계유년에 김영삼 대통령이 취임합니다. 집권 첫 해인 1993년에 지지율은 역대 어느 대통령도 뛰어넘지 못합니다. 드디어 민주주의를 위해 앞장섰던 사람이 대통령이 되었고, 금융실명제를 비롯하여 국민이 바라던 것 이상의 개혁을 이루어 냅니다.
자주 묻는 질문
2023년 대한민국 국운.국가 위상이 크게 상승기류를
2023년은 흑토끼의 해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문화스포츠
기존의 K팝을 비롯한 한류 열풍의 주역이었던 음식, 패션, 음악, 영상, IT 등이 더욱 확산될 것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문화스포츠
투자 사막 속 꽃 피우기 가상화폐 등 각종 자금 관리 조심 2022년 한 해가 어느덧 저물어간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