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신메뉴 쿼터파운더 치즈 BBQ 베이컨 후기
와.이게 얼마 만에 올리는 맥도날드 알바 후기인지.나를 잘 모르는 분들도 계실 테니까 이번에도 진짜 간략하게? 내 소개를 해보자면 나는 맥도날드 알바를 15년 넘게 하고 있는 프리랜서다. 무직 아님 청소년 때부터 시작해서 중간에 회사도 좀 다녀보긴 했었는데 분명히 나의 성향을 알고 난 뒤부터는 프리랜서를 택했고 지금은 주말만, 또는 스케줄 매니저와 상의 후 하루 정도 더 하기도 하는 크루 알바생입니다. 맥도날드 주휴수당부터 퇴직금, 야간 택시비, 주휴수당 계산하는 법, 매니저로서의 비전 등등 손 아프게 써놨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맨 아래에 있는 링크를 꼭 참고해주시길 바란다.
내가 쓴 맥날 알바 후기는 각 주제별로 정말 피가 되고 살이 되는 꿀팁들입니다. 자, 이번에는 그래서 어떤 얘기로, 어떤 경험담을 들고 왔는지 궁금하실 텐데 맥도날드 알바 후기 15년 짬밥이 바라본 쉬는시간 버거 끼니 문제점이라고 할까? 제목부터 범상치 않은 걸 알 수 있겠다.
맥도날드 상징인 메뉴
빅맥 Big Mac 68년 출시된 두 개의 패티, 독특한 빅맥 소스, 양상추, 치즈, 피클, 양파가 들어간 빅맥은 미국을 대표하는 햄버거 중 하나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특히 햄버거 팬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습니다. 쿼터 파운더Quarter Pounder 1973년에 출시된 쿼터 파운드는 꾸준히 사랑받고 있어 지금까지도 메뉴가 유지되고 있습니다. 프렌치 프라이 French Fries 맥도날드의 프렌치 프라이는 얇은 형태입니다.
얇게 만듦으로써 크리스피하고 감자의 풍미가 살아있는 맥도날드의 프렌치 프라이는 지금까지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애호하는 사이드 메뉴로 꼽힙니다. 애플파이 (Apple Pie): 따뜻한 사과 파이는 달콤함을 원할 때 꼼꼼한 디저트입니다.
맥도날드 인기 메뉴
맥도날드의 메뉴는 지역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각 지역이나 따라 몇몇 메뉴들은 별로도 출시되기도 합니다. 고객들의 여러가지 취향에 부합하도록 지속해서 개발되고 있습니다.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매콤한 시즈닝을 닭 가슴살에 밑간을 하여 만든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약간의 매콤함으로 느끼함을 날려주는 매력이 있어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롱런 메뉴입니다. 스낵랩 맥도날드의 스낵랩은 일반 버거 빵이 아니라 토르티야에 야채와 고기를 싼 메뉴입니다.
상하이 치킨 스낵랩, 토마토 치킨 스낵랩, 소시지 스낵랩 등 스낵랩 라인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 중 상하이 치킨 스낵랩이 특히 베스트셀러입니다.
저녁메뉴 돼지고기
저녁에는 오랜만에 와이프와 외출해서 굽는 고기를 좀 먹었습니다. 맨날 물에 고기 담가먹다가 구워먹으니까 신세계네요. 둘이 가서 900g나오는 세트를 주문했는데 제가 한 근 이상 먹은 것 같습니다. . 돼지임그래도 일말의 양심은 있어서 공기밥을 먹거나 냉면을 시키거나 하진 않고 딱 고기만 먹었습니다. 이거 쉽지 않아요. 그리고 돼지고기 단백질 함량이 엄청 높은 거 아시죠? 다른 날은 몰라도 오늘만큼은 제가 먹어야되는 단백질 양을 제대로 섭취한 것 같습니다.
서비스로 육회한 200g정도 나왔는데 이것도 제가 먹었어요. 제가 고기는 정말 많이 먹는 편이지만 딱히 밥이랑 먹는 거 아니면 육류는 많이 섭취해도 체중 변화에 큰 변화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부담없이 먹었습니다.
맥도널드 더블 쿼터 파운드 치즈 세트 솔직 후기
더블이라 햄버거를 들자마자 편한 느낌의 어느 햄버거보다. 묵직한 느낌이 들었어요. 역시 고기 패티 2장의 힘이겠죠. 고기가 많이 들어간 햄버거라 가격이 비싼 건 이해가 그나마 되드라고요. 하지만 양상추나 등등 샐러드 채소 등이 빠져 있어요. 햄버거에 정말 피클과 양파만이 들어있답니다. 그리고 케첩이 뿌려져 있어 신맛이 좀 납니다. 하지만 패티 2장이 들어가 고기의 육즙이 살아 있어 씹을 때 식감이 좋을 뿐만 아니라 배가 든든하더라고요. 정말 맥도널드 버거 중에서 버거킹과 맞먹는 맛이라고 해야 될 것 같습니다. . 버거킹의 고기 패티 유명하잖아요. 버거킹보단 불맛은 떨어지는 편입니다.
사람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