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스팀에어프라이기의 일대기
집에서 직접 해 먹기 가장 까다로운 음식이 무엇일지 고민해 보면 나에겐 생선구이가 떠오릅니다. 한때는 오븐이나 에어프라이기로도 시도해 보았지만 집안에 베이는 생선 비린내는 쉽사리 사라지지 않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그 고생을 해가면서 구워도 얼마 되지도 않는 살을 먹겠다고 구태여 노력했던 걸 보면 생선구이의 묘미는 살을 발라먹는 재미인 듯합니다. 이제 이사한 뒤로는 어린 아들도 있고 그 정도의 시간과 노력을 들여서 집에서 생선구이를 해 먹는다는 게 거의 불가능한 일이 되었습니다.
생선구이집이 드물기도 하고 맛있으면서 금액도 괜찮은 곳을 찾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 그중 한 곳인 울산 생선구이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생선구이를 요리하는 방식은 여러가지가 있겠으나 여기는 일반적인 방식으로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굽는다고 했다.
다시한번 최종 완성 세트
누구나 15분이면 성취하는 완성형 닭다리구이와 훈제막창 이제는 마트에서 사서 바로 조리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당신은 일급호텔 요리사 뺨 못칠정도의 실력을 가지게 됩니다. 기름? 냄새? 냄새는 조금남 . 누구나 쉽게 요리 가능한 풀무원 스팀에어프라이기로 한번 최고의 맛을 느껴보시죠 . 일급 요리사급 요리실력은 아니더라도 손만 있다면 다. 가능합니다. 기름 안튀고 최고의 맛을 느껴지는 지금 바로 두가지 메뉴로 시를 한번 읇어보겠습니다.
비상한 닭다리
비상의 날개를 펼치며 나아가는 여정, 풀무원의 기술력으로 더욱 완벽하게 도달합니다. 스팀 에어프라이로 구워지는 닭다리의 꿈, 기름 없이도 바삭하게, 건강하게 이루어집니다. 스팀의 부드러움과 공기의 마력, 풀무원 스팀 에어프라이어의 비밀은 여기에 있습니다. 하앙 허브와 향신료의 향기가 춤을 추며, 달콤한 소스가 감동의 미소를 불러옵니다. 하앙 치킨의 맛은 더욱 깊고 감동적, 풀무원의 마법으로 창조되는 특별한 시간입니다.
하앙 한 마리의 닭이 세상을 감동으로 채우며, 우리의 입맛과 감정을 사로잡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