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놓쳐선 안될 일본영화 추천 베스트 8편

멘사랑또 2024. 3. 28.

놓쳐선 안될 일본영화 추천 베스트 8편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판타지, 어드벤처, 가족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Spirited Away, 2002입니다. 이사를 가던 치히로의 가족은 수상한 터널을 지나가다. 인간에겐 금지된 신들의 세계로 가게 됩니다. 불행히도 그곳에서 신들의 음식을 먹은 치히로의 부모님은 돼지로 변합니다. 겁에 질려 있는 치히로에게 한 소년이 다가오는데요,그의 이름은 하쿠입니다. 이후 유바바의 온천장에서 일해야 부모님과 함께 원래 인간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이라는 하쿠의 조언을 들은 치히로는 유바바의 온천장에서 일을 하게 됩니다.

 



놓쳐선 안될 일본영화 추천 베스트

걸어도 걸어도

카테고리 가족드라마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출연진 아베 히로시, 유, 키키 키린 러닝타임 114분 일본의 대표 영화감독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입니다. 많은 작품들이 훌륭하지만 그중 가장 명작은 이번 작품인 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연출적인 면부터 뛰어납니다. 카메라는 거의 움직임이 없이 고정되어 있습니다. 제 기억으론 카메라가 움직이는 컷은 단 두 컷뿐입니다. 그러므로 상당히 영화가 정적으로 느껴집니다.

겉은 정적이지만 인물들의 감정은 동적으로 요동치고 있습니다. 부지불식의 어린아이를 구하려다. 목숨을 잃은 자식을 잊지 못하는 가족의 스토리입니다. 많은 일들이 있고 통증이 심한 시간이 지나가고, 결국 시간이 지나 다시 용기를 얻게 된다는, 단순한 주제입니다.

걸어도 걸어도

모노노케 히메

모노노케 히메는 2003년 개봉한 작품으로, 미야자키 하야오가 감독, 각본, 극을 모두 맡은 애니메이션입니다. 어느 날 재앙신이 마을에 나타나고, 그 재앙신을 죽인 아시타카에게 저주가 걸리는데요. 그 저주를 풀기 위해 떠나며 생기는 일을 담은 애니메이션입니다.

고요한 감성에 판타지 적인 요소도 가미되어 있어 재밌게 즐기실 수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이오지마에 온 편지

카테고리 전쟁드라마 감독 클린트 이스트우드 출연진 와타나베 켄, 니노미야 카즈나리 러닝타임 141분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의 입니다. 굉장히 독특한 점은, 과 형제 영화라는 점입니다. 전쟁이라는 배경에서, 서로 상대방의 입장에서 영화를 만들어 냈으며 을 촬영할 때 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두 영화에서 완전히 같은 컷이 등장하곤 합니다. 컷 재활용이 있긴 하지만 이번 작품은 굉장히 훌륭합니다.

전쟁이라는 비극적인 아래에서 희생을 강요당하는 일본인들의 입장을 그려냈습니다.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이 타국의 입장을 굉장히 잘 이해해서 영화를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전쟁의 액션, 포격이 중요 주제가 아니라 희생자들의 비극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는 것이 의 큰 특징입니다.

하루나카의 유성

원작은 야마모리 미카에 의한 여중 고교생의 첫사랑의 바이블이라고 칭해지는 소녀 만화. 히로인에는 나가노 미욱. 첫사랑의 교사역에 미우라 쇼헤이, 그 마음을 알면서도 그녀에게 연정을 품는 반 지인들 시라하마 아라시가 연기합니다. 부모의 해외 전근을 기회로 시골에서 도쿄로 나와 살게 된 고교 1학년 요사노 참새 그런 참새의 첫사랑은 담임 사자오였습니다. 사자오도 그녀의 순진함에 끌리면서 교사라는 입장에서 자신의 마음에 솔직해 지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한편 참새의 마음을 알면서 도 반친구인 마무라는 그녀의 대한 마음이 더해 가는데. 실사화 영화로는 드물게 원작이 완결됐기 때문에 한정된 시간 내에 이야기의 끝까지 잘 담겼던 점이 원작 팬들의 평가를 받았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