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한국드라마 솔직감상평 ☆
NETFLIX 시리즈 떠오르는 기대주 박규영이 출연한 화려하고도 소란스러운 드라마. 칸 시리즈 페스티벌에서 노미네이트되었던 김철규 감독이 연출을 맡았습니다. 출저 넷플릭스 공식 홈페이지 이번 주말에 몰아보기로 본 셀러브리티 리뷰 출저 넷플릭스 공식 홈페이지 넷플릭스를 보기 시작한지가 꽤 되어서, 보고 싶은 한국 드라마는 거의 다. 본듯 합니다. 그래서 새로 올라온, 셀러브리티를 이번 주 주말에 몰아보기로 결말까지 모두 보았는데 나름 재밌어서 리뷰와 함께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드라마 멜로가 체질 줄거리
인기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보조 작가와 다큐멘터리로 성취한 감독, 호락호락하지 않은 아들을 키우는 싱글맘 마케팅 피디인 이 여자들은 서로를 위하고 일과 사랑에 모두 싶은 서른 살 여자들입니다. 톡톡 튀는 캐릭터와 이병헌 감독의 찰진 대사가 특징인 이 드라마는 일과 사랑에서 심사숙고하는 서른 살의 애송이들에게 웃긴 수다를 풀어냅니다. 무료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특히 추천드립니다.
드라마 스타트 업 줄거리
어릴 적 부모님의 이혼으로 엄마를 따라가 잘 나가는 언니강한나에게 절대 꿀리고 싶지 않은 동생 달미수지는 능력 만렙인 계약직입니다. 아빠를 선택한 본인이 잘못되지 않았다는 것을 확증하고 싶어 어릴 적 완벽한 나의 이상형인 도산이가 내 옆에 있어준다면 큰 자랑이 될 것 같았죠. 하지만 그런 도산이는 달미를 알지 못합니다. 한때는 수학 영재였지만 지금은 옥탑방 사무실에서 구박만 받는 조심성이 강한 개발자 도산은 여자도 모르고 사랑도 모르는 소위 뼛속까지 이과 감성인 너드남입니다.
바로 이 모든 걸 꾸민 할머니와 지평은 이 위기 속에서 그들의 만남을 위해 고민합니다. IT 스타트업 회사에 대한 신선한 소재와 젊음 남녀들의 일과 사랑을 담은 이 작품은 한발 한발 성장해 나가는 신선한 청춘을 이야기합니다.
더 글로리
더 글로리는 워낙 유명한 드라마지만 아직까지 안보셨다면 한번쯤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눈살을 찌뿌지는 내용이 많아서 마음이 아픈 부분도 있지만 우리들이 알아야할 현실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매번 내일이 아니니 넘겨 버린 학교폭력에 대한 사안을 이렇게 작품으로 잡아줘서 세상이 조금은 변하지 않을까 생각해요.
마이네임은 중년 출연자의 멋쁨을 알게해준 작품이죠. 원래 좋아했던 배우 박희순님이었는데 이 작품을 통해 더 사랑을 받게 되서 좋더라고요. 한소희 출연자의 액션 연기도 볼 수 있어서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줄거리는 무난하지만 연기로 다.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줄거리
카드값에 치이고 사람에게도 치이던 치과 페이닥터 혜진은 원장의 갑질에 화가 나 홧김에 병원을 뛰쳐나와 버립니다. 굴곡없는 마음에 떠난 공진의 작은 바닷가 마을에서 병원을 개업하겠다는 큰 포부를 갖고 이곳에 터를 잡기로 합니다. 하지만 도시여자인 그녀에게 이 좁고 비밀 없는 작은 마을 생활은 어렵기만 합니다. 이런 그녀에게 어디든 달려가 최저 시급만을 받고 일하는 만능 홍반장이 나타납니다. 이상하지만 따뜻한 공진 마을 사람들과 홍반장과의 알콩달콩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고요한 바닷가의 예쁜 풍경과 함께 저마다의 이야기를 소박하게 풀어내는 이 작품은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힘이 나는 작은 위로가 될 수 있습니다. 현실 갯마을 차차차 드라마 촬영지인 포항의 청하면 청진리는 많은 인파가 몰렸습니다.
다큐멘터리 리얼리티
믿음의 미스터리 11월 1일 살인이 우리를 갈라놓을 때까지 죄링 vs 헤이섬 11월 1일 셀링 선셋 11월 3일 로비 윌리엄스 11월 8일 베탕쿠르 스캔들 상속녀, 집사 그리고 남자친구 11월 8일 트윈 플레임을 탈출하라 11월 8일 Fame After Fame 11월 10일 페르소나 설리 11월 13일 갱단 두목이 되는 법 11월 14일 처음부터 낙인은 찍혀 있었습니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줄거리
토일 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우리들의 블루스는 화려한 캐스팅과 노희경 작가의 극본으로 방영 전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작품입니다. 한국의 멋진 섬 제주가 배경이 되어 각자가 가진 삶의 단면을 옴니버스식으로 풀어낸 작품입니다. 가족, 연인, 친구 등의 모든 인간관계에 대한 이야기로 멍하게 지켜만 봐도 좋을 드라마입니다. 특히 각 에피소드 테마인 ost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BTS의 지민과 하성운이 함께 부른 With you와 가수 임영웅의 우리들의 블루스는 더욱 많은 인기를 받았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드라마 멜로가 체질 줄거리
인기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보조 작가와 다큐멘터리로 성취한 감독, 호락호락하지 않은 아들을 키우는 싱글맘 마케팅 피디인 이 여자들은 서로를 위하고 일과 사랑에 모두 싶은 서른 살 여자들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드라마 스타트 업 줄거리
어릴 적 부모님의 이혼으로 엄마를 따라가 잘 나가는 언니강한나에게 절대 꿀리고 싶지 않은 동생 달미수지는 능력 만렙인 계약직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드라마 스타트 업 줄거리
더 글로리는 워낙 유명한 드라마지만 아직까지 안보셨다면 한번쯤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