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건면으로 야끼소바 만들기 (누들푸들체험단 리뷰)
오늘도 맛있는 리뷰를 가지고 왔어요. 저도 처음 먹어보는 제품인데요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바로 농심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입니다.
민트초콜릿을 활용한 모든 음식들이 그렇듯 민초바나나킥 또한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데 민트초코를 좋아하는 분들께서는 이 과자가 꽤나 호평입니다. 바나나킥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민트의 시원함이 어색하지 않게 잘 녹아있어 상당히 잘 만든 제품이라고 칭찬하고, 민트초코를 싫은 분들은 포장지만 보고도 괴식이라며 맛볼 생시각 하지 않더라고요.
농심에서도 그 사실을 잘 아는지 민초단과 반민초단의 논쟁을 풍자하여 민트초코 맛이지만 이 제품은 맛있다는 내용으로 짧은 만화를 그려 넣기도 했어요. 민트초코를 싫은 반민초단이지만 이 민초바나나킥만큼은 먹고 맛있다는 것을 인정하는 스토리랍니다.
S3와 RDS
아마 EC2와 더불어 가장 나같은 주니어에게 친숙한것이 아닌가 싶다주의해야됩니다. 플젝한다고 해서 너무 많이 쓰면 요금나온다 근데 S3의 약자가 Simple Storge Service인건 지금 처음알았습니다. 너무 그냥 버킷이니 s3이니 말만 했었지. S3실습 같은 경우에는 만들어서 사진 7장 업로드 한 후, 인스턴스에 접근해서IAM으로 getobject 조회 정책 만들어서 접근한다 이 화면 진짜 지겹도록 봅니다.
아래에 그림이 뜨게 하는 실습이다 지금 캡쳐한 화면은 실습을 종료한 후에 찍은 사진이라 해당 업로드 사진이 안나와있다 RDS같은 경우는 아마 다음날 있을 어플리케이션 실습에서 Aurora를 사용한다고 들었으니 다음날 본격적인 실습을 해 볼것 같다.
SNS, Cloudwatch
사실 이것도 원래 강의에서 다뤘어야 하는 부분인데 시간이 좀 지체되서 숙제처럼 내준 파트라서 집에서 해봤습니다. 주제를 설정하고 구독처리를 해놓으면 이런 메일이 내 계정으로 날아옵니다. 내 메일로 뻔질나게 날아오는 각종 광고나, Wanted같은 사이트의 구직 추천메일이 이런 서비스를 통하여 날아오는거겠지.? 그리고 CloudWatch 실습도 해봤는데 우선 EC2 인스턴스를 만들어 UserData에 걱정 주입 연관 데이터를 넣고 설정 후에 기다려봤다.
시뻘건 색으로 경보가 생성되고 경보중이란 문구가 뜹니다.
농심 안성탕면체 한글날 이벤트
안성맞춤 백일장
농심에서 간단한 이벤트를 전개 중에 있는데요.라면에 연관된 30자 글짓기를 쓰시면 인덕션, 냄비 세트, 안성탕면 1박스를 추첨을 통하여 받으실 수 있으니, 참여하셔서 경품도 타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S3와 RDS
아마 EC2와 더불어 가장 나같은 주니어에게 친숙한것이 아닌가 싶다주의해야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SNS Cloudwatch
사실 이것도 원래 강의에서 다뤘어야 하는 부분인데 시간이 좀 지체되서 숙제처럼 내준 파트라서 집에서 해봤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NS
안성맞춤 백일장농심에서 간단한 이벤트를 전개 중에 있는데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댓글